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소형 suv 비교

프럼JIHYE 2020. 7. 17. 14:43
반응형

자동차 종류에는 아주 많은 차량이 있습니다. 소형차부터 시작해서 suv, 세단 등 대형까지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소형 suv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위는 1위부터 5위까지 객관적인 정보로 정리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형 suv 비교

 

 

소형 suv 비교 1위를 차지한 차량은 바로 기아의 셀토스입니다. 셀토스는 작년 기준으로 총 2,800여대가 판매됨으로서 소형 suv 1위에 올랐습니다. 또한 남녀노소 상관없이 꾸준한 인기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소형 suv 2위를 차지한 차량은 바로 쉐보레에 더뉴트랙스가 차지했습니다. 더뉴트랙스는 북미에서 아주 인기가 좋은 차량입니다. 또한 차량 크기 또한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차량 높이가 다른 소형 suv보다 다시 높아서 시야가 아주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 신차 안전도 평가에서도 우수한 등급을 받아 안정성면에서도 입증이 된 소형 suv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 소형 suv 비교 3위는 바로 현대자동차의 베뉴가 차지했습니다. 베뉴는 소형 suv중에서도 크기가 작은 편입니다. 하지만 보기와 다르게 실내공간은 넓고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가 좋은 소형 suv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소형 suv 4위를 차지한 차량은 바로 니로입니다. 니로는 기아자동차 모델로서 매년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또한 전기차로도 인기가 많은 차량입니다.

 

 

소형 suv중에서도 넓은 실내공간으로 인기가 높으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하여 출시되었습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가 넓어지면서 더욱더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소형 suv 비교 5위는 바로 쌍용자동차 티볼리입니다. 티볼리는 매년 일정한 판매량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쌍용자동차의 대표적인 차량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가성비가 아주 좋은 소형 suv로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아주 좋습니다.

 

 

지금까지 소형 suv 비교를 통한 순위를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아주 좋은 소형 suv 차량들이 많이 있지만 객관적인 정보를 종합하여 순위를 매긴것이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